국내보다 해외 매출이 더 큰 비비고 만두는 해외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2020년 단일 품목으로 글로벌 연 매출 1조 원을 돌파했다.
그래서 지난해 말 챗GPT가 큰 관심을 모았을 때 이건 어쩌면 빙의 복수일지 모른다는 얘기가 나왔는데.지난주 보도에 따르면 이는 사실이었고.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구글에서는 적색경보(코드 레드)가 발동되었다.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하지만 구글에서 검색하는 대신 빙을 사용해 인공지능과 대화하듯 답을 알아내는 게 훨씬 편리하다는 사실이 자리 잡는 순간 구글은 검색 시장에서 큰 파이 한 쪽을 마이크로소프트에 넘겨줘야 하기 때문이다.
MS가 아무리 마케팅 비용을 쏟아부어 빙을 홍보해도 오히려 역효과만 내며 사용자들의 외면을 받았다.하지만 1990년대 독점금지법 위반 혐의로 오랜 법정 싸움을 했던 MS는 구글을 인수해서 똑같은 일을 반복하기 싫었고.
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1990년대 PC시장을 장악했던 마이크로소프트(MS)가 2000년대 초반 인터넷 시장에서 고전했던 데는 구글이 검색의 강자로 떠오르는 것을 막지 못했던 탓이 크다.
구글 사용자가 한순간에 사라질 리는 없다.일본에서 인기 만화가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지는 것은 당연한 수순.
처음 소개될 때 한국 출판사가 붙인 이런 이름은 지금 국내 극장가에서 상영 중인 극장판 자막 등에도 그대로 쓰인다.낯익은 북산고 농구부 5인조가 스크린에 한 명씩 등장하는 순간 내심 반가웠다.
극장용 애니메이션의 통념과 달리 관객 대부분이 성인이란 점부터 그렇다.서로 부딪히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Copyright © Powered by | 참여와혁신|엘 에리언 "연준 다음 행보는 금리 인하" | sitemap
게임에서도 유통마진 뺀다 日게임사의 블록체인 실험친정팀 울린 비예나… 5년 만에 대한항공에 셧아웃 승리 거둔 KB월간 온라인 쇼핑 거래액…사상 첫 20조 원 돌파어느 국회의원 후보의 가계도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댈러스 연은 총재 "대차대조표 축소 변경 고려 매우 적절"‘병풍의 나라’와 ‘달항아리’의 전설01. 美 12월 PPI 전월比 0.2% 하락…당초 발표서 하향 수정은행 성과급 잔치 “서민들 곡소리만” “은행도 기업이다”디지털 교육, 왜 장애접근성인가수협은행, 수협재단에 어촌복지지금 3억원 전달이오스, 中블록체인 기술평가에서 이더리움 제치고 1위 올라김하성 보스턴행 가능성↓ 박찬호 동료 몬데시 아들 영입달러 기축 가상화폐 테더 충분한 달러화 보유…논란 일단락품위 있는 죽음, 호스피스 더 늘려야디지털 교육, 왜 장애접근성인가“러시아는 결국 우크라이나에서 패배할 것”아시안컵 4강 승리를 기원하며ELS 제동 걸리나…은행 신탁업 급랭 우려뜨거운 감자 '비동의간음죄'디지털 교육, 왜 장애접근성인가마침내 금메달이다…황선우, 자유형 200m서 세계 정상 우뚝회계감사 규제, 보완 좋지만 틀 흔들면 위험하다런던대 석학 토큰 이코노미는 경제의 진보…한국 도태될 수도불법파업에도 죄 안 묻겠다는 ‘노란봉투법’ 끝내 강행하다니신격호 “가봤나” 실종된 롯데…신동빈, 칼 빼들었다디지털 교육, 왜 장애접근성인가명쾌한 노력없는 흔쾌한 지원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보이스피싱 범죄자 추가 적발오픈 100일 맞은 후오비 코리아, 암호화폐 증정 이벤트 진행